본문 바로가기
App. Story

[멜블 리뷰] 트릭스터M 캐릭터(직업) 소개 및 추천 TOP

by 멜블 2021. 6. 11.
반응형

장르 : MMORPG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15세 이용가

파도 파도 끝이 없는 모험 어드벤처와 옛 시절 열심히 키웠던 여러분의 캐릭터를 다시 만나게 해 드릴

 

트릭스터 M 원작 이상의 감성을 구현한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양한 콘텐츠가 최적화된 MMORPG


< 근거리형 >

격투가 닉키


승리의 여신과 함께하는 무패의 검투사 근거리 공격 캐릭터

 

캐릭터 중 가장 체력과 방어력이 좋은 탱커 역할로 적을 연쇄적으로 타격해서 피해를 주는 것과 더불어 근거리 딜러 특화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 직업과 달리 속도감 사냥이 다소 느려 데미지를 주는 역할을 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근접 캐릭터 특성상 초반에 쉽고 중반에 과감을 하지 않는 이상 어렵기에 초반에 추천을 드립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강한 체력, 방어력 특화


복서 니아


모든 시합의 상금을 독식하는 챔피언 근거리 공격 캐릭터

 

닉키와 비슷하게 근접 캐릭터이지만 탱커 위주의 캐릭터가 아닌 암살 계열로 보면 됩니다. 다양하고 빠른 스킬을 통해 도적처럼 크리티컬을 터트립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물약 회복량을 감소시키는 디버프 효과도 있어 확실히 PK를 좋아하신다면 후반에 강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싶으시다면 추천을 드립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빠른 스피드, 디버프 특화


반응형

< 마법형 >

주술사 소울


피의 인도에 따라 운명을 쫓게 된 마도사 원거리 공격 캐릭터

 

빛과 어둠을 사용하는 마법형 캐릭터로 체력은 부족하지만 원거리에서 강력한 공격 마법을 활용하며 범위 공격 스킬로 다수의 몬스터를 제압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다양한 공격과 C.C기를 통해 사냥이 수월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더 좋아지니 후반까지도 굉장히 좋은 캐릭터로 보입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원거리 및 범위 마법 특화


사서 미코


지식의 보고 자체가 된 정령술사 원거리 보조 캐릭터

 

마법형에서 본인과 팀원에게 회복과 보호막을 제공해주는 스킬을 활용하며 본인과 팀원의 전투 능력을 향상시키는 보조 마법 버프형 캐릭터입니다. 

솔로 플레이보다 팀플레이에서 보조 서포터 역할을 통해 남다른 능력을 발휘하며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이지만 솔로 플레이 시 다소 어려우며 따분한 캐릭터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원거리 및 보조 마법 특화


< 원거리형 >

엔지니어 레오


어떤 기계라도 능숙하게 다루는 공학자 원거리 공격 캐릭터

 

총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순수한 딜러 역할보다는 디버퍼 역할에 맞습니다. 순수 공격력으로는 강할 수 있으나 이보다는 적의 무기 대미지 또는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과 함께 시야를 차단하는 역할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범위 피해를 주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어느 정도 팀플레이 및 솔로 플레이에 적정한 사냥 능력도 발휘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디버프 및 범위 공격 특화


고고학자 로니


세상의 모든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헌터 원거리 공격 캐릭터

 

니아와 비슷한 성격으로 원거리 암살 캐릭터에 가깝습니다. 높은 회피율과 함께 빠른 공격을 갖추고 일정한 확률로 상대방을 멈춤 상태로 만들어 움직일 수 없게 할 수 있습니다.

초반 육성에 특화되어 빠른 육성이 가능하며 후반에도 좋아집니다. 범위보다는 단일 대상에게 큰 피해를 주는 파워샷을 가지고 있어 1:1에 특화된 캐릭터입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높은 회피율 및 1:1 특화 


< 매력형 >

자산가 홀든


진정한 부를 보여주는 백만장자 원거리 공격 캐릭터

 

타 게임에는 없는 종류에 캐릭터인 매력형 캐릭터로 여러 가지 복잡적인 능력을 갖춘 전략적인 캐릭터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스킬이나 능력을 보면 소환사에 가까우며 용병 소환 및 거대한 동전 공격 등 재미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솔로 플레이 위주 캐릭터로 파티 플레이나 팀플레이는 좀 어려움이 있어 후반에 육성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솔로 및 소환 공격 특화


크리에이터 제니


세계 최고라는 자부심 강한 슈퍼모델 원거리 공격 캐릭터

 

홀든과 비슷한 소환사 캐릭터지만 용병이 아닌 물건이나 설치형 소환물을 소환하여 상대방을 제압하는 캐릭터입니다. 와드와 토템(매직 스피커)을 설치하고 공격을 하는 스타일인데 번거로운 컨트롤 때문에 초반 유저한테는 어려울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매직 스피커는 적의 이동속도 감소를 시켜 무빙샷을 하는 컨트롤로 적을 제압하기에 좋습니다.

 

- 추천도 : ★★★☆☆

- 보유스킬 :

- 포지션 : 솔로 및 소환 공격 특화


< 필자의 캐릭터 >


옛 시절 트릭스터를 접하면서 드릴로 땅을 파고 아이템을 습득했던 추억이 있어 같은 감성과 느낌으로 출시된 모바일 트릭스터 M도 비슷하게 시스템이 잘 구성이 되어 출시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작과는 조금 다른 전투 방식과 불편한 인터페이스로 인해 실망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MMORPG 중에서 각 캐릭터 직업마다 역할을 충실하게 구분하여 나왔기에 잘 보면 각 타입마다 2개 직업씩 배치된 걸 알 수 있습니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게임이라 좀 더 경험해봐야겠지만 직업 추천은 간단하게 설명드리며 과금을 하게 되면 어떤 캐릭터든 다 좋다는 걸 말씀드립니다. 


2021.02.22 - [App. Story] - [멜블 리뷰] 버디크러시 선수(캐릭터) 소개 및 추천 TOP

 

[멜블 리뷰] 버디크러시 선수(캐릭터) 소개 및 추천 TOP

버디 크러시(Birdie Crush) 장르 : 스포츠 등급 : 전체 이용가 2000년대 애니메이션 그래픽 기반 PC 팡야에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판타지 모바일 골프게임 버디 크러시 화려한 3D 그래픽과 다양한 코스

mellowble.tistory.com

2020.12.28 - [App. Story] - [멜블 리뷰] 이카루스M 직업 (캐릭터) 소개 및 추천 TOP

 

[멜블 리뷰] 이카루스M 직업 (캐릭터) 소개 및 추천 TOP

이카루스M (ICARUS M) 장르 : MMORPG 등급 : 12세 이상 이용가 다양한 직업군과 함께 창공을 날아 전투를 펼치는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한 이카루스M 오픈 필드를 바탕으로 공간의 제약이 없는 비행

mellow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