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tory/숙소

[멜블 탐방]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추천 펜션 (카이로스 펜션)

by 멜블 2021. 7. 4.
반응형
힐링펜션, 카이로스, 제주펜션, 애월펜션, 애월숙박

 

 

  • 상호명 : 카이로스 펜션
  • 숙소 타입 : 펜션
  • 룸타입 : Room 201호
  • 위치 : 제주시 애월읍 장전리
  • 주차 : 가능

< 개인적인 후기 >


(★ : 1 / ☆ : 0)

평가구분 평점
가성비
청결도
친절도
편의시설
재방문
총점 4.4점

멜블의 한줄 의견 : 제주 앞바다 수평선이 보이고 포근한 산으로 둘러싸인 제주도 힐링 펜션


외부 전경


맵에서 보면 B, C, D 건물이 숙소로 활용되고 있고 A는 관리사무실 및 카페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숙소로 예약한 룸타입은 201호로 각 호수마다 독채인 호수가 2개가 있고 201호 경우 위층과 함께 건물을 사용하는 구조인데 전혀 다른 출입구로 같은 건물이라도 방해받거나 보이지 않는 구조로 잘 되어 있습니다. 

 

카이로스 펜션을 제주도 힐링 숙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펜션 앞으로 보이는 경관이 아주 좋습니다. 

 

무엇보다 저 멀리 보이는 제주바다에 수평선과 함께 어우러진 노을과 구름은 숙소 안과 밖에서 바라보며 앉아있을 때 정말 힐링이 되고 도시 생활에 쌓은 눈의 피로도 싹 풀리는 느낌과 기분이 듭니다. 

 

펜션 입구로 진입하기 전 주차자리는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끔 준비가 되어있고 숙소 룸 개수 대비 주차자리가 많은 이유는 카이로스가 펜션으로도 유명하지만 브런치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 외부 방문객들을 위한 주차 자리입니다. 

 

위치는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곳이긴 해서 편의시설(편의점, 마트 등) 거리가 멀어 자가용 또는 렌터카를 이용해야지만 급한 건 아닌 이상 이 좋은 숙소를 벗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내부 실내


Room 타입 201호 경우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장에서 바로 진입이 가능하며 방구조는 부엌을 시작으로 원룸 형태 방과 바로 안쪽으로 욕조가 준비되어 있는 화장실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모든 방 구조에서 메인 창은 바다를 향해 나있으며, 메인 창 옆에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와 소파가 배치되어 있어 아침과 저녁노을을 바라볼 때 아주 좋은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편안함을 갖게 해주는 공간이 됩니다. 

 

침실 공간에는 좌측 선반장 쪽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중에서도 음질과 품질이 좋은 마샬 스피커가 준비되어있고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좋은 공기와 더불어 더 좋게 만들어주는 공기청정기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공기에 대한 스트레스는 전혀 느낄 수가 없이 잘 준비되어 있고 청결도도 너무 좋았습니다. 

 

출입문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부엌에 식기도구는 2인용으로 잘 준비되어 있고 취사가 편히 가능하도록 설명서 첨부되어 있습니다. 

 

인덕션은 2 구로 되어있어 국 종류와 구이 종류를 음식으로 조리할 수 있게 되어있고 간단한 파스타나 라면, 소시지를 구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류나 생선류는 냄새가 많이 나는 음식으로 조리하시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듯합니다.

 

제주도에 잘 잡히는 해산물과 함께 파스타를 해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장실과 욕실은 건식으로 되어 있어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 가장 좋았고, 1층이라는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사생활 보호 관련해서도 적절한 외부 벽 인테리어와 화단 조성으로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도 일반 펜션이 아니라 호텔이라고 할 정도로 딱 필요한 것들로만 준비가 되어있어 별도로 가져야 할 세면도구는 칫솔 치약 정도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수건도 많이 준비되어있고 변기도 비데가 기본적으로 장착되어있어 깔끔하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시설


숙소 건물 쪽에 위치한 주차공간입니다.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되어있고 카페 쪽에도 주차공간이 5~6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요 편의시설로 숙소와 카페가 같이 운영되고 있는 카이로스 펜션입니다.

 

투숙객은 웰컴 드링크로 2잔을 마실 수 있게 바우처가 제공되고 펜션 사장님께서 손으로 이름까지 적어서 침대 위에 올려주십니다.

 

방문하는 투숙객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직접 손으로 적어서 주시기에 좀 더 신경 써주는 걸로 느껴져서 투숙하는 순간부터 퇴실하는 순간까지 친절함과 깨끗함이 함께 느껴지는 힐링 펜션이라는 걸 다시금 생각하게 합니다. 

 

A 건물 자체가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 야외든 실내든 어디서든 창과 밖을 통해 바다를 볼 수 있고, 직접 로스팅하고 만들어주는 커피와 함께 브런치도 즐길 수 있게 간단한 음식류(파스타 등)도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숙소로만으로 사용하여 힐링하기에 좋은 펜션이지만 카페로도 찾아와 경치를 감상하면서 커피 한잔 하기에도 너무 좋은 카이로스 펜션이었습니다.

 

제주에 여행하러 오게 된다면 다시 한번 방문해서 같은 룸 타임도 좋았지만 다른 룸 타임에서도 투숙해보고 싶은 재방문의사와 만족도가 높은 호텔급 펜션이었습니다.


2021.05.03 - [Review. Story/숙소] - [멜블 탐방]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숙소 추천 카라반(캠핑카) (선양빌리지돔)

 

[멜블 탐방] 제주도 제주시 조천읍 숙소 추천 카라반(캠핑카) (선양빌리지돔)

캠핑카, 캐러반, 카라반, 야외바베큐, 제주도 펜션, 제주시 펜션, 조천읍 펜션, 블루베리 등 상호명 : 선양빌리지돔 숙소타입 : 카라반 펜션 룸타입 : A 위치 : 제주시 조천읍 와흘리 주차 : 가

mellowble.tistory.com

2021.03.12 - [Review. Story/숙소] - [멜블 탐방] 경기도 가평군 추천 펜션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

 

[멜블 탐방] 경기도 가평군 추천 펜션 (어린왕자의 나무별펜션)

정갈한 화이트와 편안한 느낌의 원목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며 주변으로 자라섬, 남이섬, 쁘띠 프랑스, 별비치 워터파크 등 관광지가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편

mellow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