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Story/맛집

[멜블 탐방] 인천 인천대입구역 근처 송도 장어 무한리필 맛집(장풍송도장어)

by 멜블 2021. 6. 29.
반응형

 


  • 상 호 명 : 장풍송도장어
  • 주문메뉴 : 장어무한리필(장어+조개+산꼼장어+셀프바 등)
  • 위치 : 인천대입구역4번 출구 도보 8분 거리
  • 영업시간 : 매일 11:30부터 22:00까지
  • 주 차 : 주차 가능

< 개인적인 후기 >


(★ : 1 / ☆ : 0)

평가구분 멜블 여친
가성비
서비스
재방문
총점 4.6점 4.4점

멜블의 한줄 의견 : 일반적인 무한리필 퀄리티가 아닌 두껍고 싱싱한 고퀄리티 장어 맛집


보통적으로 장어는 식당에서 먹을 경우 1kg 4만 원 ~ 6만 원 정도 합니다. 1kg 주문하면 머리와 뼈를 손질하고 남은 무게는 500g 내외가 되는데 이 정도 양이면 성인 2명이서 가볍게 드실 수 있는 양이됩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 보면 1인당 3.9만 원이 비싸게 보일 수 있지만 든든하게 먹는 걸 가정하면 1마리 드실 수 있는 가격으로 장어를 싱싱한 장어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조개도 같이 준비되어있어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화로는 장어를 구울 수 있는 숯 화로와 조개를 구울 수 있는 연탄 화로로 나뉘어 있으며 장어가 메인이니 장어를 시작으로 가리비 조개 그리고 전복까지 구울 수 있도록 화로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장어는 고창 장어를 사용하여 비린맛이 없었고 두께도 두꺼워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으며, 중간중간 물릴 때쯤 가리비 조개에 초장을 넣어서 구워 먹기도 하고 전복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함께 먹었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고퀄리티 장어와 조개 그리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아주 훌륭하였습니다. 라면도 마지막으로 끓여먹었습니다만 사진으로 담지는 못하였습니다. 라면에 조개와 전복을 넣어서 먹으면 깊고 시원한 맛이 2배, 3배가 됩니다. 


수조에는 조개와 전복이 준비되어 있고 수조 맞은편에 갓 손질한 장어와 곰장어 그리고 소시지, 돼지 목살, 가리비 조개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 

 

파인애플도 준비되어 있어 구워서 즐기시는 분들은 맘껏 가져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장어는 진짜 두께가 좋았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장어와 전복 그리고 가리비를 집중하느라 소시지와 목살은 안 먹었습니다.


셀프바에는 밥과 미역국을 시작으로 직접 끓여먹을 수 있도록 신라면과 가스버너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분비는 시간에는 가스버너가 없는 경우가 있어 다소 기다렸다가 반납이 된 버너를 가지고 라면을 끓여먹어야 한다는 점이 조금 불편했지만 편하게 장어와 이것저것 먹으면서 기다리다 보면 금방 반납되어 버너를 가지고 끓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평소라면 가져다 먹고 맛있게 먹었을 음식들이지만 샐러드와 새우튀김, 찐 새우가 준비되어 있는데 장어에 집중하다 보면 눈에 들어오지 않는 메뉴입니다.

 

그러나 사이드 메뉴 중에 괜찮았던 건 김치였습니다. 식당에서는 중국산 김치나 국내산이어도 사서 먹는 김치인 반면에 여기 김치는 딱 먹는 순간 적당히 숙성되어있으면서 시큼한 맛이 전혀 없는 깔끔한 담금 김치 맛이었습니다. 라면과 함께 먹어도 맛있었고 장어와 함께 먹어도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장어탕도 준비가 되어있었는데 추어탕과 다른 맛일까?? 궁금하여 먹어보고 싶었지만 라면이 있다는 이유로 먹지는 못하였습니다. 다음에 재방문의사가 있는 만큼 방문하게 된다면 먹어볼까 합니다. 


무한리필 치고는 굉장히 신선하고 퀄리티가 좋았으며 식당 내부도 굉장히 넓어서 테이블만 40~50개 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최대 100명까지도 수용이 가능해 보였고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조금 대기 시간이 있었지만 생각보다 테이블 수도 많고 회전율도 빨라 금방 착석하여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숯도 일반 숯이 아니라 대나무 숯으로 활용해서 그런지 화력이 먹는 내내 줄지 않고 은은하게 끝까지 열이 지속된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방문하는 입구에 주차장이 잘 마련되어 있으며 1층에 수족관에는 조개와 장어가 담겨 있는데 이날은 다 소진해서 그런지 담긴 모습이 없이 물이 교환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인천 송도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꼭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으며 무엇보다도 맛도 좋았지만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아 평소 장어 먹는데 가격에 대한 두려움이 있었다면 이날만큼은 그런 부담 없이 편히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무한리필 가게 중 한 곳입니다.


2021.06.16 - [Review. Story/맛집] - [멜블 탐방] 서울 등촌역 응답하라 1988 느낌 분위기 경양식집(다원레스토랑)

 

[멜블 탐방] 서울 등촌역 응답하라 1988 느낌 분위기 경양식집(다원레스토랑)

상 호 명 : 다원레스토랑 주문메뉴 : 치즈돈까스, 함박&돈까스 위치 : 등촌역 3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 : 매일 11:00부터 24:00까지(코로나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로 조정 중) 주 차 : 주차 불

mellowble.tistory.com

2021.06.14 - [Review. Story/맛집] - [멜블 탐방] 서울 명지대학교 주변 우동 맛집(가타쯔무리)(대우전자우동)

 

[멜블 탐방] 서울 명지대학교 주변 우동 맛집(가타쯔무리)(대우전자우동)

상 호 명 : 가타쯔무리 / 대우전자우동 주문메뉴 : 가케우동, 붓가케우동, 반숙 계란, 가쯔네(유부 조림) 위치 : 새절역 1번 출구 도보 20분 거리(명지대 근처 가는 버스 타면 됩니다.) 영업시간 : 매

mellow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